교육에 진심인 사람들 포플입니다 자세히보기

후기 소개

어린이날 영어 퀴즈 콘테스트 화상 영어 후기

포플 영어 2023. 5. 5. 10:18

안녕하세요~~

포플 영어에요!

혹시 어린이날 기념으로 개최된 퀴즈 콘테스트 참가하셨나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퀴즈 쇼 Jeopardy를 기반으로

자연과학, 수학, 문법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영어 퀴즈가 많이 준비됐었어요!

하지만 이렇게 얘기만 들어서는 콘테스트가 어떤 분위기로 진행됐는지 전혀 모르겠죠??

그래서 오늘은 참가하신 포플 영어에요!분의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포플 영어 어린이날 영어 퀴즈 콘테스트로

화상영어 즐거움을 up up

이번 주 금요일에 홍다가 열이 많이 나서

학교도 못 가고 집에서 쉬고 있었어요

홍다가 하고 있는 화상영어 포플에서

금요일에 어린이날 이벤트로

영어 퀴즈 콘테스트를 개최했는데 홍다가 아파서

참여를 못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참여를 하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재미있게 참여하고 있는 포플 영어는

화상영어인데

국제 학교 커리큘럼을 온라인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스템이에요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 어린이(키즈)도

화상영어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요 ㅎ

소그룹 플립 러닝 교육으로

학생들끼리 토의하고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다양한 맥락과 상황에서

영어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기술을 습득하게 도와줘요

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퀴즈쇼

Jeopardy

자연과학, 수학, 문법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영어 퀴즈 콘테스트를 개최했어요

시작할 때 워밍업으로

마우스, 노이즈, 이얼즈 찾기 게임으로 가볍게 시작했어요

아픈데도 집중해서 재미있게 하는 홍다

학생들 학년에 맞춰서

1,2학년 / 3,4학년으로 나눠서 퀴즈대회를 진행했어요

홍다는 1학년이라 1,2학년 콘테스트에 신청했답니다 ㅎㅎ

번갈아 가면서 순서대로 퀴즈를 맞히고

점수를 누적해 가는 시스템이었어요

퀴즈를 맞히고 친구에게 점수를 선물할 수도 있더라고요 ㅎㅎ

홍다차례의 퀴즈

Name all of the vowels

홍다가 vowels의 뜻이 뭐지? 싶어 했는데

몇 개 aei 나오니 알아채더라고요

유치원에서 외웠던 거라고 ㅋㅋ

포플 영어의 장점은

다른 화상영어 수업 같은 경우

원어민 + 학생만 수업을 진행하니까

수업하다가 모르는 부분이 막히면 저를 계속 찾는... 일이 생기는데

포플 영어는 전담 선생님께서 함께 수업에 참여해 주셔서

중간에 막히는 일이 있으면 영어로 선생님께 전달,

한국어로 힌트를 주셔서 엄마 없이도 혼자서도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요 ㅎ

포플 영어는 모든 학생에게

3명의 선생님이 배정된다고 해요

학습관리 선생님, 교수님, 보조 선생님 이렇게

세 분이 관리해 주시니 더욱 좋더라고요 ㅎㅎ

수학 문제도 영어로 나오고

정말 재미있게 퀴즈를 풀더라고요 ㅋㅋ

문제 정답을 맞혀서

친구에게 점수를 share 할 수 있어서

친구도 골라봤어요 ㅎㅎ

1등 한 친구에게만 선물을 주는 것이 아닌

열심히 하는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준다고 해서

친구들이 다들 열심히 하더라고요 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홍다가 점수를 줬던 친구가

다시 홍다에게 점수를 줬어요

너무 기뻐하는 홍다 ㅋㅋㅋ

 

친구들과 함께 수업하니까

더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하더라고요 ㅎㅎ

어린이날 맞이 포플 영어 퀴즈 이벤트가 끝이 났어요!

영어 퀴즈 콘테스트 1등에게는

어몽어스 문구세트를 선물해 준다고 해요 ㅎㅎ

선생님이 나중에 결과 발표를 하신다고 하셨는데

요즘 매일 엄마 내가 일등인 것 같아 하면서 물어본답니다 ㅋㅋㅋ

 

포플 영어를 일주일에 3번 하고 있는데

2일 수업 1일 교양으로 듣고 있어요.

교양 수업 매달 주제를 가지고 만들기도 하고

관찰도 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하더라고요 ㅋㅋ

홍다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 중에 하나예요-

아직도 아픈 홍다;;

좋아하는 것을 할 땐 힘이 나는지

포플 영어 할 땐 진짜 재미있게 했네요

앞으로 포플 영어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포스팅해볼게요 ^^

어린이날 이벤트 1등이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학습생과 학부모님들, 거기다 선생님들까지!

모두가 하나 되어 재밌게 즐긴 포플의 퀴즈 콘테스트 분위기 느껴지셨나요??

포플은 모든 학생분들이 영어를 재밌게 일상 속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언제나 진심으로 커리큘럼을 짜고 있어요!

앞으로도 푸짐한 상품과 함께 지금까지 배운 영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많은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니 포플 영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혹시 이벤트 개최 전에

포플 영어의 진심 커리큘럼을 체험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포플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레벨테스트와 무료 수업 신청 가능하답니다!

아래의 번호로 상담 문의하세요!

TEL. 1877-8681

포플 영어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온라인화상영어, #온라인수업, #온라인영어, #무료수업체험, #초등영어, #유아영어, #스피킹, #포플, #포플영어, #영어학원, #화상영어, #화상영어추천, #전화영어, #미네르바, #홈스쿨, #국제학교, #영어유치원, #파닉스, #성인영어, #영어커리큘럼, #영어공부, #영어회화, #여행, #회화, #화상영어후기, #영어후기, #최저가, #화상영어최저가, #원어민영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포플 | 정재영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길 7, 대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02-87-02667 | TEL : 070-8015-7673 | Mail : admin@poppl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서울종로-10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