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 진심인 사람들 포플입니다 자세히보기

후기 소개

MBTI "I" 도 할 수 있는 화상 영어 후기

포플 영어 2023. 5. 5. 10:06

안녕하세요~~

포플 영어에요!

요즘처럼 비대면 화상 영어로 공부하려는 분이 많은 시대에

자기 MBTI가 "I"로 시작해서, 또는 성격이 내성적이어서 선생님과 말도 제대로 못 하고,

력도 늘지 않을 것 같아서 시작조차 못 해보는 분들 또한 정말 많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마찬가지로 내성적인 분이 작성한

무료 수업 체험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꺄악 그동안 화상영어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이번에 드뎌 해봤다 !!!

포플영어 라는 곳인데

Popple 물결치다, 파도치다

21세기형 탐구 기반 학습과 창의적인 커리큘럼으로

언어 교육 시장에 새로운 파동(popple)을 일으킨다는

의미의 온라인 영어교육 그룹이라는 브랜드이다

우선 무료수업을 2회 받을 수 있다

무료수업은

주 2회 월수 or 화목 일정으로 진행이 된다

나는 월수로 했다 !

레벨테스트➜ 무료수업신청➜학습상담

순서로 진행이 된다

레벨테스트 영상에 나오신 분

너무 실감나게 연기하셔서

나는 진짜 실시간으류 하는건가 싶었음

레벨테스트 할때 질문 여러번 더 들을 수 있어서

괜찮았다 !

레벨테스트를 하고 나면

학습 희망 날짜, 시간, 요청사항을 적고 제출하면된당

나는 요청사항에 영미권 선생님으로 배정해달라규 요청함

필리핀이나 호주 영국영어 보다

미국영어를 더 배우고싶어쑴

레벨테스트 하고 나서 결과 상담하는 건 선택이었는데

나는 궁금해서 유선으로 상담함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는 싫지만 궁금한 건 못참겠다구용 :..

암튼 설명듣고 제이슨 선생님으로 배정받았다 !!

전화상담할때 내 수준에 대해 이야기하는 거라

좀 창피하고 떨렸는데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괜찮았다 ,.

수업 있는 날에 미리 링크를 보내주신다!

수업 까먹고 있었는데 이렇게 톡 보내주셔서 좋았음

수업 시작하기 전에

매니져님한테 교재 PDF 파일을 받기는했는데

수업 진행할 때 이렇게 크게 띄워주셔서

파일 따로 볼 필요 없이

줌 화면만봐도 됐었다 !

질문을 받고 대답을 하는건데

첫날이라 엄청 긴장했음 ㅜㅡㅜ

그래서 진짜 아이디어 생각이 1도 안나고

한국말 조차 생각이 안나서 멘붕이었는데

강사님이 천천히 기다려주시고 ,,

내가 말하면 리액션을 잘 해주시고 살을 더 붙여서

설명해주셔서 감사했다

설명듣다가 모르는 단어가 있어서 질문했는데

설명도 잘해주시고 예시를 잘들어주셔서

바로 이해가 감

소그룹으로 진행되어서 다른분들이랑 수업을 했는데

혼자 하는 거보다 훨~~씬 좋은 거 같음

다른분들 답변 들으면서 시간 벌수도 있고

다양한 영어표현들을 공유하고 참고할 수 있어서

더 도움이 됐다

그리고 원어민 강사 선생님이

우리가 배우는 표현, 어휘들을 채팅창에 다 보내주셔서

한 번 더 복습할 수 있었다

원어민 강사님 + 보조강사님 + 학습관리자

총 3명의 교육자분이 관리해주셔서

더 신뢰가 갔다

그리고 교양수업도 제공이 돼서

취향에 맞게 교양수업 들으면서

영어회화 실력 늘릴 수 있다

수업은 25/ 50분 으로 나누어져있다 !

수업 듣기 전에는 헉 50분을 어찌들어 ,,? 이랬는데

25분 수업 들어보니 시간이 순삭돼서

50분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음

다른 곳에서 하루 10분 영어?

광고 볼땐 아무 생각 안들었는데

25분 수업을 들어보니 10분은 진짜 공부가 1도 안될거같다

포플은 단순히 영어회화만이 아니라

토스, 오픽, 아이엘츠까지

다양한 수업이 준비 되어있다

한 수업당 4,000원이라서

가성비 개내려오는 화상영어다

전화영어 진짜 도움이 될까?

mbti I로 시작하는데 괜찮을까?

영어로 말 아예 못하는데 어떡하지?

하는 사람들도 충분히 할 수 있다!

해보고나서 드는 생각이

이때까지 고민하지 말고 그냥 시작할껄

라는 생각이 엄청 들었음 ㅠㅡㅠ

고민중이신 분들

무료체험 2회라도 먼저 해보고 고민해보세오 !!


아무리 성격이 내성적이어도,

친절한 선생님들과 수업을 받으면서 천천히 마음을 열어가다 보면

언젠가는 말문이 트이고, 귀가 열리게 되요.

말이 느려서, 또는 표현이 서툴러서, 내성적이어서

다그칠 선생님은 포플에 안 계셔요.

모두 교육에 진심이기 때문에 학생 한분 한분이 다르게 배운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분들이니까요.

조급해하지 않고 한걸음씩 나아가며 영어 실력을 상승시켜 보세요.

어느새 깜짝 놀랄 만큼 늘어 있는 본인의 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위 링크를 클릭하신 후

포플의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시면

바로 레벨테스트와 무료 수업 신청 가능하세요.

아래의 번호로 상담 문의하세요!

TEL. 1877-8681

포플 영어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온라인화상영어, #온라인수업, #온라인영어, #무료수업체험, #초등영어, #유아영어, #스피킹, #포플, #포플영어, #영어학원, #화상영어, #화상영어추천, #전화영어, #미네르바, #홈스쿨, #국제학교, #영어유치원, #파닉스, #성인영어, #영어커리큘럼, #영어공부, #영어회화, #여행, #회화, #화상영어후기, #영어후기, #최저가, #화상영어최저가, #원어민영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포플 | 정재영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길 7, 대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02-87-02667 | TEL : 070-8015-7673 | Mail : admin@poppl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서울종로-10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