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 진심인 사람들 포플입니다 자세히보기

후기 소개

성인 영어 수업 체험 후기

포플 영어 2023. 4. 13. 14:00

안녕하세요~~

포플영어에요!

오늘은 포플의 수업을 체험해주신 블로거 "안녕선차" 님의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안녕선차"님은 영어 스피킹 실력을 예전만큼 다시 올려놓고 싶으셔서

포플영어를 찾아주셨다고 해요.

그럼 바로 "안녕선차"님의 후기를 방문해볼까요??


영어.. 중요한 거 너무나 잘 알고 있지

암 그렇고말고

올해 나의 목표는

영어 스피킹 실력을 다시 예전만큼

올려 놓는 것!

한국에서 한국어, 즉 모국어를 주로 사용하다보니

예전에 사용했던 영어 실력은

점차 없어지고 있단 말이지

요즘은 워낙 교육매체가 잘 되어 있는데

예전에도 비대면으로 영어공부를 했었지만

별도의 교육시간이 정해져 있는 것은 아니고

내가 원할 때에 들어가서 하면 되었다

그런데 이 점이

장점이면서 단점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았지만

내가 잘 참석하고 꾸준히 잘 하면

그 실력을 늘었겠지

처음에는 정말 잘 꾸준히 참석했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그게 아니였단 말이야ㅠ

어느 순간 느슨해져서

제대로 공부도 하지 않고

얼렁뚱땅 돈만 날려 버렸단 말이야

그래서..

그래서..!!

비대면으로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지만

학원 처럼 수업 시간이 정해져 있는 그런 과정이 있는 곳이 있나 해서

찾아보았더니

포플 영어

포플 영어 (poppleonline.com)

라는 곳을 발견했다규!

수업 신청을 하기 전,

해당 플랫폼은 어떤 식으로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는지

한 번 짚어줘야 하지 않을까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단다

오 왠 떡인가?!

무료 수업 신청이 가능하다네?

(기간 : 3/1 - 4/30)

일단 이걸 신청을 먼저 해 놓고

성인교육이런 곳에 들어가면

내가 할 영어 커리큘럼이 들어있겠지

여기는

1:3 - 1:6, 소규모 그룹으로 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화상 영어 플랫폼이다.

영어 수업 전에 나의 영어 레벨을 테스트 하는데

비슷한 레벨의 사람끼리 한 데 묶어서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신다.

강의는 25분 / 50분 수업으로 제공이 되고

짧은 시간에도 최대한 그 효율을 높일 수 있게 커리큘럼을 디자인 하셨다고 하니

짧은 시간의 텀만 낼 수 있는 나에게는

정말 최고의 수업 공간이 아닌가 싶다.

게다가 일상과 취미를 주제로 교양수업을 제공해준다고

이런 교양 수업을 하는 곳이 어디에 있는가

진짜 여기 무료 수업 이벤트를 선택한 나를 칭찬한다 칭찬해~~

교양수업은 그냥 BGM처럼

일상 생활에서 틀어두는 영어 음악 같은 느낌이랄까

자꾸 들으면 귀가 트이는 효과를 준다고 한다네

아무래도 많이 노출되면 노출될 수록 익숙하게 되고

익숙하게되면 어떤 말을 하는 것인지 귀에 쏙속 박히자나!


무료 수업 이벤트를 신청하고 얼마 뒤

나의 영어 레벨 test를 한 다음에

나의 레벨에 맞는 영어 수업 시간표를 제공해주신다

나는.. 정말 출장이 너무 많기도 하고 해서

요일 보다는 시간 위주로 선택했다

나의 영어 시간은

월/수 20:30 - 20:55


교육에 대해서는 톡으로 링크가 전달이 되고

이 링크를 따라 zoom으로 입장을 하면 끝

그리거 너무나 좋은 것은

스케쥴 상 수업을 받을 수 없을 때에는

홀딩이 가능한데

수강 신청을 한 달 기준으로 그 횟수가 달라진다

나는 2달동안 교육을 하는 것으로 했기에

총 2번의 홀드 신청이 가능하다구!

교육 시간이 되었다!

첫번째 수업의 주제는 이렇게! ><

나와 같이 수업 듣는 수강생 뿐만 아니라

한국인 선생님 담당자도 함께 들어와서

수업하는 데 큰 문제가 없게 도와주시는 역할을 하신다고

여기는 선생님의 설명도 중요하지만

수강생이 얼마만큼 말을 하려고 하는 것이 주 목적이기에

완벽한 문장이 아니더라도 말하는 것에 용기와 격려를 해주신다

이번에 진행한 주제에서는

낯선 단어에 대해 단어의 뜻을 예측해보게끔

즉, 문장에서 그 단어의 뜻을 유추할 수 있고

그 뜻을 설명할 수 있는 연습을 하게 해주는데

머리속으로는 정리가 되나

입 밖으로 뭔가가 튀어나오지 않아서

너무 애가 타는 나의 모습에서

아 옹알이처럼 뭐라도 이야기해야겠구나

이렇게 이야기를 하지 않는 이상 나의 스피킹 실력은 늘지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진짜 뭐라도 하나 이야기해야겠다

열심히 이야기해야겟다 라는 다짐을 하고

어느정도 재미를 붙이려는 순간

수업은 끝

아 뭔가 너무 아쉽다..

너무 아쉬워ㅠㅠ

수업이 끝나면

교육했던 것에 대한 데일리 리포트를 확인할 수 있다

리포트에는

수업에 대한 간략한 내용과 더불어

나의 수업 답변에 대한 피드백을 남겨주시는데

어떤 부분이 부족하기에 내가 늘려야 하는 지에 대하여

자세하게 작성해주시기 때문에

나의 실력을 늘리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지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 아닌가 싶다

제발 늦은 시간에 회의/내부교육만 잡히지 말아라

제발 제발

나의 영어 실력을 위해 도와달라 회사여

예전 나의 스피킹 실력으로 돌아올 때 까지

화이팅!


포플 영어를 정말 재밌게 즐겨주신 것 같아서 기뻐요!

스피킹 실력을 위해 포플 영어를 찾아주셨다고 했는데

마음가짐을 잃지 않으시고 계속 공부하시면 금방 실력이 느실 것 같아요!

열정이 넘치시는 후기였어요.

포플의 무료 수업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시면

바로 무료 수업과 레벨 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어요!

4월 중 진행되는 프로모션들도 놓치지 마세요!

아래의 번호로 상담 문의 주세요!

TEL. 1877-8681

포플 영어 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

#온라인화상영어, #온라인수업, #온라인영어, #무료수업체험, #초등영어, #유아영어, #스피킹, #포플, #포플영어, #영어학원, #화상영어, #화상영어추천, #전화영어, #미네르바, #홈스쿨, #국제학교, #영어유치원, #파닉스, #성인영어, #영어커리큘럼, #영어공부, #영어회화, #여행, #회화, #화상영어후기, #영어후기, #최저가, #화상영어최저가, #원어민영어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포플 | 정재영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3길 7, 대영빌딩 3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02-87-02667 | TEL : 070-8015-7673 | Mail : admin@popple.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2-서울종로-102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